1depth

2depth

The First Boutique Hotel in Guro

‘우리동네 부티크 호텔, 코코모’

신선하고 경쾌한 공간, 깔끔하고 단정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티크 호텔 코코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코코모 호텔은 구로역 인근의 유일한 부티크 호텔로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휴식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를 위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해 나갑니다.

  총 47개 객실을 갖춘 코코모 호텔은 과한 디자인의 부티크 호텔이나 갑갑할 정도로 획일화된 특급 호텔과는 달리, 신선하고 경쾌한 분위기로 객실을 가득 채웠습니다.
  심플하지만 리듬이 살아있고, 차분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코코모의 디자인은 이탈리아 디자인가구 브랜드 Bolzan Letti의 침대와 Kristalia의 가구에서 시작합니다.
  이탈리아의 감각적인 디자인 브랜드 Tacchini의 오리지널 디자인도 로비를 비롯한 호텔 곳곳에 스며들었습니다.
  지나치게 큰 규모와 격식에 압도되는 게 아니라 나만 알고 있는 조용한 휴양지에 온 것처럼, 시간이 천천히 흐르는 꿈 속에 있는 것처럼, 몸과 마음이 모두 가벼워질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습니다.
  코코모 호텔의 새로운 공기는 숙박의 기본으로 돌아가자는 명료한 기조에서 비롯됩니다. 지나친 디자인 경쟁이나 천편일률적인 유행에 매몰된 부티크 호텔과의 차별화를 위해 코코모 호텔은 오히려 기본을 더 단단히 다지는 쪽을 택했습니다. 늘 말끔하게 정비된 객실, 고객이 필요한 것과 그렇지 않은 것을 제대로 배치한 공간, 쾌적한 휴식을 위한 명료한 조명, 바삭하고 포근한 침구.... 이 모든 것에 ‘기본부터 제대로 하자’는 코코모만의 숙박 철학을 꽉꽉 눌러 담았습니다.
  서울을 즐기러 온 관광객부터 나에게 하룻동안의 여유를 선물하고 싶은 지역 주민까지, 코코모호텔은 모든 고객을 즐겁게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신선하고 경쾌한 공간, 깔끔하고 단정한 서비스”를 호텔의 핵심가치로 품고 기다리겠습니다.

ABOUT HOTEL

Location

코코모 호텔은 구로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AK백화점, 나인스애비뉴 등의 대형 쇼핑몰을 비롯한 각종 편의 시설이 호텔 바로 인근에 접해 있어 장기 투숙에도 편리합니다. 호텔 입구 바로 앞에 있는 버스 정류장이나 지하철을 이용해 서울 시내 어느 곳이나 접근할 수 있으며 특히 1호선을 타고 서울역, 시청, 동대문과 같은 서울 중심으로 빠르게 이동도 가능합니다. 특히 구로 공구상가, 구로 디지털단지, 가산 디지털단지, 구로역 인근 벤처 기업의 비즈니스 고객이 코코모 호텔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역세권에 위치한 호텔의 입지를 충분히 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Design

코코모 호텔은 신선하고 경쾌한 공간 인테리어를 추구합니다.
  선명한 색상의 침대는 이탈리아 디자인가구 브랜드 Bolzan Letti에서 직수입한 것으로 부드러운 패브릭과 안락한 크기로 투숙객의 휴식을 더욱 가치있게 만들어줍니다. 이탈리아 디자인가구 브랜드 Kristalia의 의자와 테이블은 투숙객의 취향대로 다양한 방법으로 배치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겸비했습니다. 그 밖에도 크고 환한 객실 조명과 투명한 유리로 맑은 느낌을 더한 화장실, 노출 콘크리트로 시원하게 뚫린 로비 등 젊고 신선한 디자인으로 호텔에 들어와 나가는 그 순간까지 기분 좋은 휴식이 가능하도록 배려했습니다.

Accommodation

코코모 호텔은 이코노미 더블룸, 더블룸, 킹더블룸, 복층 스위트룸 등의 4개 타입, 총 47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객실 수가 많지 않은 만큼 프런트 직원을 비롯, 메이드와 호텔리어가 투숙객의 필요에 맞춘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히 가장 위층에 위치한 두 개의 스위트룸은 도심 속 캠핑 공간처럼 활용할 수도 있으며,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종 파티나 단체 모임을 치를 수 있을 정도로 넉넉하고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Facility

코코모 호텔 지하 1층에는 중식4대문파 진씨 가문의 진생귀 대사부가 직접 선보이는 중식 레스토랑 진사향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진생귀 대사부는 16개의 중식당과 특급호텔인 프라자호텔, 삼정호텔, 맘모스호텔 등에서 48년 동안 중식의 길을 이어왔습니다. 이제 진사향에서 정통 중식의 맛과 향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긴급한 문서 작업이 필요할 때, 인쇄가 필요할 때, PC로 인터넷 접속이 필요할 때에는 1층 한 켠에 마련된 비즈니스 라운지에서 손쉽게 해결해 보세요. 고객님들이 한결 편안한 여정을 누릴 수 있도록 언제든지 이용가능 합니다.